본문 바로가기

[미국주식] 미장 이야기: 화이자 배당과 현재가

by 먹먹2 2024. 3. 6.

[미국주식] 미장 이야기: 화이자 배당과 현재가

오늘은 드디어 인생 처음 미장 배당을 받는 날입니다!

저는 아직 나이가 어려서 투자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는데요

거의 성인이 되자마자 투자를 시작해 국장을 거쳐 미장으로 오게 된 거 같아요..!!

저는 국장하면서 배당금을 받아본 적이 없는데 미장을 하면서 이렇게 배당금을 받으니 엄청 쏠쏠하네요..!!!

지금 주가가 마이너스긴 하지만 그래도 배당투자를 목표로 들어왔으니깐 저는 만족합니다ㅎㅎ

 

들어온 배당금으로 바로 또 한 주를 사며...

야금야금 모아서 한번 배당 때 10만 원씩 들어왔으면 좋겠네요...

다들 얼마를 받으셨을지 궁금하긴 하지만 시드머니가 적은 사람으로서 이 정도도 만족합니다..ㅎ

안전투자로 채권도 하고 있는데 채권 이자도 빨리 들어왔으면 좋겠네요...

모두들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그날까지 파이팅~!!